태평양횡단특급

마지막으로 [b]

태평양 횡단특급

온라인 서점으로 이동 ISBN:8932013608
기다리고 기다리던 듀나의 소설이다. YES24에 주문했다가 같이 주문한책중에 좀 출고일에 시간이 걸리는 책들이 있어서 조금 답답해하며 기다렸다가 받자마자 바로 다 읽어버렸다.

첼로, 스퀘어 댄스, 허깨비 사냥은 이미 읽어본 것이지만 나비전쟁이나 면세구역때는 반이상이 이미 봤었던 단편들이었으니 개의치 않았다. 오히려 첼로는 정말 마음에 들었던 단편이라 다시 보게되어 기뻤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것은 표제작인 '태평양 횡단 특급'이었다. 아아. 정말 듀나는 글을 잘쓴다. 미치광이 하늘은 렉스랑 비슷했다. 음..'끈'도 만만찮게 재밌었다. 정말 듀나의 소설들에 나오는 등장인물들은 내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란 생각이 들 정도로 생생하다. 그래서 아마 이렇게 그녀의 소설에 열광하는 것이리라.

하이텔시절 대화방이 생각나는 단편도 있었다.('대리 살인자') 그녀와 대화방에서 즐거운 대화를 했던 기억을 가진 나로서는 키득거리면서 보게되는 소설이었다.

히즈올댓도 듀나의 홈페이지를 들락거리면서 외국 하이틴드마라에 관한 그의 글들을 봐왔더라면 역시 키득거리면서 보게되는 소설이다. 아 이 얼마나 유쾌한 글들인가!

정말 이 척박한 한국의 창작SF에서 이렇게 정말 빛나는 SF를 써내는 듀나라는 존재는 존재는 존재는....아아아! 좋아라!-- Nyxity 2003-1-13 12:35


See Also

책분류|SF분류
트랙백 주고받기

마지막 편집일: 2005-5-29 12:33 am (변경사항 [d])
3002 hits | 변경내역 보기 [h] | 이 페이지를 수정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