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tinAmerica

마지막으로 [b]

퍼스트 어벤져 Captain America: The First Avenger

Upload:catainamerica.jpg
노골적인 미국 만세 캐릭터를 어떻게 현대에 맞게 재구성을 했을지 궁금해하면서 봤다.

영화는 무척 재밌게 봤다. 이 영화의 가장 큰 장점은 악역이 시시하다는 점이다. DarkKnight에서 조커가 주는 공포감과 완전히 대척점에 있는 악역이 아닐까 싶다. 덕분에 아주 안심하고 볼 수 있었다.

크리스 에반스는 판타스틱4에서 약간 짜증 나는 망나니 십대 소년 캐릭터를 너무나 완벽하게 연기했던 터라, 정반대인 바른생활 사나이 캡틴아메리카에 캐스팅되었다고 했을 때 과연 그 이미지 갭을 극복할 수 있을까 싶었지만, 영화 시작 후에 전혀 그런 것을 생각할 틈도 없이 완벽하게 캡틴아메리카역을 했던 것 같다.

광대 역할을 하다 광대 복장이 히어로 복장으로 변하는 부분이 마음에 들었다. 나름 성공적인 제대로 된 현대화의 반영인 것 같다.

아울러 2차대전 분위기라 복고적인 분위기가 좋았다. 앤딩크레딧도 그런 분위기를 살려 멋졌다.

마블의 바보같은 이야기를 진지하게 하는 이 잉여스러운 분위기가 좋다. -- Nyxity 2012-11-20 3:38 pm

P.S. IronMan2에서 토니 스타크의 아버지 모습은 정말 바른생활 사나이 모습인데, 여기서는 성격이 토니 스타크랑 판박이다. 토니도 늙으면 바른생활 사나이가 되는 건가.



영화분류 | SF분류
트랙백 주고받기

마지막 편집일: 2012-11-20 4:05 pm (변경사항 [d])
676 hits | 변경내역 보기 [h] | 이 페이지를 수정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