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itialD/Animation

마지막으로 [b]

처음 접한건 입사동기에게서였다. 여러가지의 애니를 가지고 ftp를 운영해서 1편만 골라 봤는데.. 이건 곧바로 하드 구석으로 밀려났다. 영 아닌것같은 인물작화에다가 어설픈 3D 자동차라니..

그러나 여럿이 추천하는걸 듣고서는 이어폰을 끼고 본격적으로 감상한 결과 - 열혈물이었던 것이다. 일반 상용차끼리의 1:1 다운힐 레이스라는 것이 스포츠카 경주는 저리가라 할 정도로 치열하고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것이었다. 강렬한 록 비트와 함께 펼쳐지는 레이스에 푹 빠져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강추!

1st stage 26화, 2nd stage 13화의 TV 시리즈와 extra stage라는 OVA, 3rd stage 영화가 있다. 4th stage를 고대하고 있지만.. 원작만화가 빨리 진도가 나가야말이지.. http://nyxity.com/wiki/emoticon//emoticon-laugh.gif -- Philia75 2003-1-4 21:35


만화책으로 먼저 알게되었다. 만화책의 그 뻣뻣한 그림에서 상상할수 없는 놀라운 흡인력으로 단번에 빠져들고말았다.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 중이다. 만화책은 현재 25권이 나왔다. 드디어 분타가 차를 바꿨다. 타쿠미가 타보고 86이 얼마나 시대에 뒤쳐진 차인가를 깨닫고 있는 상황에서 끝나버렸다. 26권은 언제 나올려나..

에니메이션은 효과음과 음악이 큰 역할을 하고 있다. 3D와 셀 애니메이션에서 오는 이화감을 상당히 이로서 카버하고 있다. 기어바꿀때 잠시 RPM이 떨어졌다가 다시 올라가는 소리, 스키드음, 배기음에 비트강한 음악. 피를 끓게 한다.-- Nyxity 2003-1-4 22:20



애니만화분류
트랙백 주고받기

마지막 편집일: 2004-4-19 12:32 am (변경사항 [d])
1780 hits | 변경내역 보기 [h] | 이 페이지를 수정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