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ways

마지막으로 [b]

Sideways

Upload:sideway.jpg
와인광인 마일즈(폴 지아매티)는 단짝 친구 잭(토마스 헤이든 처치)이 결혼을 하게되자 충각파티겸 캘리포르니아의 나파벨리 와인 농장들을 돌아다니며 와인을 맛보는 여행을 하게 된다. 단순히 그런 내용이라면 영화는 그다지 재미가 없을텐데 단짝친구의 두 사람의 성격이 판이하게 다른데서 오는 재미가 있다. 마일즈는 가는 곳 마다 와인을 맛보면서 와인의 세계에 빠지지만, 여자를 좋아하는 잭은 괜찮은 여자가 없나 두리번 거리게된다. 이런 두 사람의 성격 차이가 꽤 소소한 재미를 만들어낸다.

영화를 보면 마일즈가 와인의 향과 맛을 보며 세세한 평을 할 때 마다 와인을 마시고 싶어지게 만든다., 와인광들 사이에선 프랑스 포도밭 양조장을 돌아다니면서 시음하는 투어를 하는 얘기를 꽤 들었지만, 캘리포르니아 쪽 생각을 하지 못했던 것 같다. 그쪽도 나름 괜찮은 와인을 만들고 농장도 많았을 텐데. 영화를 보면서 새로운 발견을 한 것 같다.

로드무비의 성격이 있고 포도밭이라는 특수한 곳을 배경으로 해서인지 장면 장면마다 감탄사를 나게 하는 멋진 장면들이 많았다. 특히 노을이 지고 있는 언덕을 와인을 마시며 뛰어내려가는 장면은 코믹한 상황과 멋진 풍광이 어울러져서 인상에 남았다.

보면서, 그리고 보고나서도 즐거워지는 영화였다. -- Nyxity 2006-5-4 13:22


See also

영화분류 | 받은 트랙백 [1]
트랙백 주고받기

마지막 편집일: 2013-4-30 4:41 pm (변경사항 [d])
3304 hits | 변경내역 보기 [h] | 이 페이지를 수정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