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dermanHomecoming

마지막으로 [b]

스파이더맨 홈커밍 Spider-Man: Homecoming

Upload:spidermanhomecoming.jpg
영화는 잘 만들었고 재미도 있었지만, 기본적으로 10대 남자아이가 어른이 하지 말라는 말을 어겨서 사고쳐서 어려움에 빠지는 이야기를 싫어해서 개인적으로 보는 내내 괴로웠다.

스파이더맨도 좋았지만, 빌런이 무척 좋았다. 특히 스파이더맨의 정체를 알게되는 차 안에서의 장면은 굉장히 절제되어있으면서도 갈등구조의 감정이 폭발적으로 드러나고 있어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다.

빌딩숲을 웹슈터로 누비는 장면이 별로 없고 골프장에서 할 수 없이 힘겹게 뛰어가는 장면, 거꾸로 매달려서 키스하려는 장면 등 전작의 패러디나 특징을 살짝 비튼것도 좋았다.

아이언맨의 비중이 높긴 한데, 그것 또한 영화의 매력으로 작용하고 있고 가장 마음에 든 것은 역시 MCU의 세계관을 굉장히 현실적으로 그리고 있다는 점이었다. 이는 배경 자체가 뉴욕과 워싱턴 등이라서 ThorRagnarok 처럼 작은 공간이라는 느낌을 덜 준 것도 영향이 있는 것같다.

잘만들고 재밌었지만 역시 10대 남자아이의 사고치는 이야기는 보고 싶지가 않아서 다른 MCU영화처럼 여러 번 보게 되지는 않을 듯. -- Nyxity 2018-4-30 12:02 am

P.S. 그리고 드디어 MCU에도 데미지컨트롤이 나온다! (그리고 빌런의 탄생 이유이기도 하다)



영화분류 | SF분류
트랙백 주고받기

마지막 편집일: 2018-4-30 12:02 am (변경사항 [d])
45 hits | 변경내역 보기 [h] | 이 페이지를 수정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