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s" 페이지의 변경 내역

마지막으로 [b]


현재 버전 <- 수정 . . . . (수정) 2009-11-23 9:13 am 수정한 사람: Nyxity
1 번째 수정본 <- 수정 . . . . 2009-11-22 11:01 pm 수정한 사람: Nyxity
 

변경사항 (가장 최근의 "일반적인 수정"부터) (소소한 수정)

변경: 6c6
맵스는 옛 스페이스 오페라의 향수를 강하게 자극한다. 전 은하계를 누비는 모험 활극이지만 어느 정도 벌여놓은 일을 깔끔하게 마무리 짓는 등 완성도가 높다.
맵스는 옛 스페이스 오페라의 향수를 강하게 자극한다. 전 은하계를 누비는 모험 활극이지만 어느 정도 벌여놓은 일을 깔끔하게 마무리 짓고 있다.

변경: 10c10
그래서 애초에 언제 연재가 중단되도 문제가 없도록 일화완결형으로 진행되었 다고 한다. 연재가 본궤도에 오르자 중반 이후부터 성도의 비밀과 전승족간의 관계가 점점 나오면서 스토리 진행형으로 바뀐다.
그래서 애초에 언제 연재가 중단되도 문제가 없도록 일화완결형으로 진행되었 다고 한다. 연재가 본궤도에 오른 중반 이후부터 성도의 비밀과 전승족간의 관계 등과 같은 음모와 복선이 나오면서 스토리 진행형으로 바뀐다.

변경: 12c12
초반 일화완결형에서는 스패이스패트롤이라는 기구, 광속으로 가속함으로써 무한질량의 폭탄으로 만드는 질량폭탄 포에 얽힌 에피소드, 여러 종족을 모두 만족하게 해야 하는 레스토랑 이야기 등 굉장히 웃기지만 조금 더 활용하면 SF소설에서도 활용할 만한 아이디어와 소재가 많이 나와서 즐거웠다. 이중 레 스토랑 에피소드는 듀나의 단편에 같은 소재의 소설도 있다. (우연인지 참고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초반 일화 완결형에서는 스패이스패트롤이라는 기구, 광속으로 가속함으로써 무한질량의 폭탄으로 만드는 질량폭탄 포에 얽힌 에피소드, 여러 종족을 모두 만족하게 해야 하는 레스토랑 이야기 등 굉장히 웃기지만 조금 더 활용하면 SF소설에서도 활용할 만한 아이디어와 소재가 많이 나와서 즐거웠다. 이중 레 스토랑 에피소드는 듀나의 단편에 같은 소재의 소설도 있다. (우연인지 참고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변경: 14c14
음모론은 밝혀지기 전까지가 재밌는 법이고 실제 밝혀지면 겨우 그런 일로 이 런 일을 벌였나? 싶은 것들이 대부분이지만 본편은 꽤 그럴듯하게 복선들을 활용하고 있었다. 약간 그림 풍이 낡은 스타일이라는 단점이 있지만, 세계관에 빠져들면 신경쓰 이지 않는다.
음모론은 밝혀지기 전까지가 재밌는 법이고 실제 밝혀지면 겨우 그런 일로 이 런 일을 벌였나? 싶은 것들이 대부분이지만 본편은 꽤 그럴듯하게 복선들을 활용하고 밝혀진 음모와 잘 부합하여 그런대로 수긍할 수 있었다. 약간 그림 풍이 낡은 스타일이라는 단점이 있지만, 세계관에 빠져들면 신경쓰 이지 않는다.

변경: 22c22,25
See also http://ja.wikipedia.org/wiki/%E3%83%9E%E3%83%83%E3%83%97%E3%82%B9새 창으로 열기
See also [desc マップス - Wikipedia]새 창으로 열기


* :) 표 매기기
** :) :) :) <mysign(Nyxity,2009-11-23 10:13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