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취중인 단백질 보충제

건강관련 실천하고 있는 습관에서 아침 저녁으로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하고 있다고 포스팅한 적이 있다.

건강관련 실천하고 있는 습관, 실천하려는 습관

몸이 반드시 변하는 두 가지 마음가짐 : TheLibraryOfBabel 에서 소개된 내용을 실천하는 것인데, “공복에 먼저 단백질 보충제를 먹으면 그만큼 본 식사는 적게 먹게 되고 자연스럽게 고단백 저탄수의 당질제한 식이를 하게 된다.”는 것이다.

그래서 다니는 체육관에서 내게 맞는 단백질 보충제를 추천받았다. 넥타라는 제품이었다. 직구를 해야 하는데 직구사이트 등에서 약 6만원 정도. 맛이 괜찮은 것은 종종 품절이라 이상한 향의 맛을 섭취하게 되는 경우도 있었다.

섭취중인 단백질 보충제

그러다 쿠팡직구가 생겼다고 해서 함 검색을 해봤는데..

Syntrax 넥타...??Syntrax 넥타...??Syntrax 넥타...??Syntrax 넥타...

가격이 3만원대! 덧붙여 종류도 다양했다!(가장 괜찮은 카푸치노맛은 쿠팡도 품절인 점은 아쉽다.)

참고로 아내님이 추천받은 단백질 보충제도 쿠팡직구에 있었다.

BSN 신타 6 아...

 

바로 쿠팡직구로 구매처를 갈아탔다.

2018.10.03 추가. 현재 다 품절로 떠서 구매 불가. 대신 지마켓에서 싸게 나왔다. (구매처 링크: Syntrax 넥타 웨이 프로틴 아이솔레이트 907g 2파운드)

2018.10.27 추가. 품절이 풀렸다. 이거 품절 풀렸을 때 미리미리 구매해 놓아야 할 듯. 가격차이가 다른 곳과 꽤 많이 나기 때문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